스피도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미공개 박태환 훈련 동영상 및 사진 공개

페이스북 방문자 중 30명 추첨해 박태환 친필 사인 담긴 수영모 증정

가 -가 +

윤정은
기사입력 2010-11-19 [10:19]

▲스피도페이스북_메인     ©윤정은

스피도코리아는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3개를 비롯해 총 7 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수영의 역사를 새로 쓴 마린보이 박태환의 미공개 훈련 동영상을 자사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speedokorea)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훈련 동영상은 박태환 선수가 광저우 아시안 게임을 준비했던 혹독한 훈련 내용들을 담고 있어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의 눈부신 성과가 엄청난 노력의 결과였음을 보여준다. 

 
스피도코리아는 하루 14시간 이상 훈련에 매진하는 박태환 선수의 모습과 힘든 훈련에도 특유의 활달함을 잃지 않는 청년 박태환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트위터(www.twitter.com/speedokorea)를 통해 박태환의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한편, 스피도코리아는 박태환이 금메달 3개를 딴 것을 기념해 스피도코리아의 페이스북에 방문해 축하 및 격려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박태환 친필 사인 수영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5일까지 스피도코리아 페이스북 담벼락에 글을 남기면 되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스피도코리아는 이번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 박태환이 입고 출전한 새로운 수영복인 스피도 레이저 레이서 엘리트를 특별 제작해 공급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해오고 있다. 

 
스피도 레이저 레이서 엘리트는 초경량 첨단 직물 소재인 레이저 펄스 원단을 사용한 반신 수영복으로, 강력한 압축력을 갖추고 있어 수영 시 근육 및 피부의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줄여주며 물과의 마찰을 최소화시킨다. 또한 신체를 최대한 부드럽게 감싸는 최신의 3D 쓰리피스 패턴을 도입해 최대한 자연스러운 수영 동작이 가능하며, 세계 최초로 초음파 접합 방식을 채택해 봉제선이 전혀 없는 수영복이다. 스피도 본사는 레이저 레이서 엘리트 수영복을 새롭게 개발하고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박태환 선수의 의견도 수렴하기도 했다.
윤정은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K스타뉴스. All rights reserved.